본문 바로가기
  • A space that records me :)
일상&취미/일상 이야기

[결혼준비] 아이폰스냅 💛 얼웨이즈 스냅 💛 계약후기

by yjkim_97 2024. 6. 23.

 

본식 때 아이폰 스냅을 추가로 할지 말지 오랜 고민 끝에

'얼웨이즈 스냅(always snap)' 업체로 계약을 했어요!

 

https://www.instagram.com/always_snap_?igsh=MWV3dmQ5YzA4eTY0cA%3D%3D

 

 

많은 아이폰스냅 업체 중에서 얼웨이즈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아래 3가지가 가장 큽니다~!

정식 사업자 등록 한 업체로 신뢰성이 높다.
가성비 있는 업체로 10만 원대로 가능하다.
전체적인 본식 분위기를 담아 준다.

 

처음에는 가격이 저렴해서 눈길이 갔는데,

인스타를 둘러보면서

자연스러운 구도선명한 색감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ㅎㅎ

 

 

 

그래서 바로 카카오톡으로 바로 문의를 드렸어요ㅎㅎ

2024년에 생긴 신생 업체이지만

꽤 인기 있어서 이미 마감됐을 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예약 성공 했지요~

 

예약 문의를 남기면 바로 친절하게 답장을 해주세요.

저는 Basic 구성으로 10만원 중후반대로 계약을 했습니다~!

 

너무 만족스럽게 계약을 했고,

본식날이 기다려지네요ㅎㅎ

 

당일 원본 전송해 주신다니까 신혼여행가서 예비신랑과 재밌게 사진 보면서 이야기하려고요~